UPDATED : 2022-07-07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종합뉴스 > 종합
 
  더미라클시티USA그룹 ㅡ미라클시티문화원 개관식


더 미라클시티USA그룹이 525, The Miraclecity USA Group( Los Angeles)에서 

미라클시티문화원을 개관하고 시무식을 진행한다.

미라클시티월드그룹은 글로블원커뮤니티(지구촌하나공동체) 해외사업으로 지구촌경제중심지 미국내진출을 앞두고 미국캘리포니아주 L.A한인타운내 미국주사업본부회관을 개관하게 된 것이다.

미라클시티월드그룹 데이터자산공제회, 더미라클시티 USA그룹이 주관하고, 주최로 한인동포발전위원회(신설),국정방송,국정일보.경찰일보, 학생법률신문, 법률선진신문,스포츠한국생활체육뉴스, 스포츠한국TV, YBC연합방송 미라클시티미디어센터미주지사, 사단법인세계청소년동아리연맹 미국지회, 대한민국호국안보총연합회미국지회, 한미동맹우호협력총연합회 미국지회, 미라클시티건설사업단미국지회(건설.부동산), 미라클시티월드넷미국지회(거래소), 한인동포 모국방문지원센터, 전국민희망의류모으기 미국지회본부(사회복지.기부실천운동)가 함께한다.

미라클시티월드그룹은 대규모신도시 개발을 하고 있는 부동산시행업체이다. 금융업을 취급하며 블록체인사업화에 최고의 초결재시스템을 완성하여 세계적인 블록체인기업으로 미국진출을 앞두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성장발전을 알리는 취지로 LA한인동포 모국방문을 추진하고 있어 한국국민(회원님)과 미국한인동포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 하다.

송진호 총재는 현재 전국민 희망의류모으기를 통해 대한민국 경제살리기 포럼등을 매월 개최하고 있다해외동포여러분들이 미라클시티원드그룹의 성장 발전하는데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한인동포들의 협력으로 재정. 인권시장등을 위해서 기부문화를 이뤄 갈 것이다고 밝히고 “L.A 한인동포들의 자랑스런 국민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여러분들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기자 : 김미경    작성일 : 22-05-22 08:52
 

 
   
 


기업 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