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8-12-10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법원/법무부 > 교정협의회
 
  서울남부교도소 교정위원 간담회, 최강주본부장 주재



최상만 회장 교정행정 발전과 수용자 교화사업에 최선

최강주 본부장, 숭고한 봉사활동에 지원 아끼지 않을 터~

 

 

최강주 교정본부장은 지난 917, 서울남부교도소(소장 박희수) 교정위원 간담회를 주재했다.

더이스턴하우스(개봉 소재)에서 진행된 교정위원 간담회는 그동안 수용자 교화활동에 헌신적인 봉사를 해온 위원들의 대한 노고를 위로하는 자리로 최상만 서울남부교도소 교정협의회장을 비롯 교정위원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박흥섭 중앙협의회장, 송희순 서울청 연합회장과 장동인(중앙회), 최선덕 (서울청)사무총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최강주 본부장은 유공위원 유동승외 3명의 위원에게 법무부장관 표창패 전수와 이춘화 위원에게는 교정본부장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김은희외 2명의 위원에게는 홍남식 서울지방교정청장의 표창패가 각각 전달됐다.

 

박흥섭 중앙회장은 최상만 교정협의회 회장에게 격려금과 상품을 전달하고 수용자 재범방지와 성공적인 재사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교정위원들에게 있어 교정위원 간담회는 큰 축제의 날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열정적인 활동을 당부하기도 했다.

 

전국 최고 수준의 현대식. 친환경 교정시설을 갖추고, 지역사회와의 모범적인 열린 교정을 실천하고 있는 120여명의 교정위원들은 다양한 교화 프로그램을 통해 수용자의 지친마음을 위로하고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또한 명랑하고 건강한 수용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인생경험 공유와 물질적으로도 아낌없이 지원해주어 수용자 교정교화 사업이 더욱 풍성하게 이뤄지고 있다.

 

최강주 교정본부장은 지난 7월에 교정본부장으로 취임하면서 더 나은 내일, 희망의 교정

교정행정비전으로 정하고 소통과 배려의 교정문화 조성으로 신뢰받는 교정조직을 다짐했다고 말했다. 그동안 해온 것처럼 각종 교정정책들에 깊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교정위원들의 숭고한 봉사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최상만 회장은 인사말에서 교정행정 발전과 수용자 교화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자리를 빛내기 위해 간담회에 참석해준 위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자 : 김미경    작성일 : 18-09-27 11:03
 

 
   
 

뉴웨이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