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8-10-15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기업 > 신상품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잇몸가그린 검가드’ 발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이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구강청결제 ‘잇몸가그린 검가드’를 발매했다고 18일 밝혔다.
 
잇몸질환은 치아 자체가 아닌 치아 주위 조직에 생기는 병으로, 근본원인은 구강 내 세균이다. 잇몸에만 염증이 생기는 치은염과 잇몸 뼈까지 염증이 진행된 치주염이 대표적이다. 붓기와 출혈, 시린이, 치아 흔들림과 심한 구취 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한다.
 
‘잇몸가그린 검가드’는 잇몸질환을 경험했거나 앓고 있고, 잇몸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질환 발생 후 치료가 아닌 질환 예방을 위해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주성분은 잇몸질환 및 충치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SMFP),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CPC), 글리시리진산이칼륨(GK2)과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TPA), 판테놀 등이다. 인체실험 결과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P.Gingivalis)균 99.9% 살균,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S.Mutans)균 99.9% 살균 효과가 나타났다. 또한 6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잇몸질환인 치은염과 치주염 예방 및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사용은 식사 후 양치질과 함께 하루 3번 정도 하는 것이 좋다. 적당량(약 10~15ml)을 입에 머금고 30초 정도 가글 후 뱉어내고, 마사지하듯 잇몸에 칫솔질해 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잇몸질환은 전체 다빈도 질병 2위에 오를 만큼 국민질병이고, 잇몸은 신체기관 중 가장 재생이 느리기 때문에 손상 시 회복 및 치료에 어려움이 많아 예방 차원의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잇몸가그린 검가드는 잇몸질환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 99.9% 살균을 통해 잇몸질환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인 만큼 잇몸 건강을 위한 1차적 선택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 : 편집국    작성일 : 16-07-18 10:46
 

 
   
 

뉴웨이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