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6-26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종합뉴스 > 종합
 
  2019 상반기 재능나눔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


 

()한국재능기부협회(회장 최세규)8일 서울 청담동 프리마호텔 1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경제신문사 후원으로 ‘2019 재능나눔 공헌대상 및 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운찬 전 국무총리(재능기부협회 명예이사장), 이만의 전 환경부장관 등 주요 인사와 중소기업인 200여명이 참석했다.

식전행사로 가수 금별이의 <영월아리랑> 공연과 여성2인조 그룹 열두달의 <밤에 반해> 공연도 열려 흥겨운 무대를 연출했다.

()한국재능기부협회는 이날 혁신 기부문화를 선도할 소양을 갖춘 중소기업인과 재능기부인을 발굴해 재능나눔공헌대상과 재능나눔우수인증업체,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국회위원장 표창을 시상했다. ()한국창조경영인협회는 창조혁신경영대상 수여행사를 가졌다.

협회는 재능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분들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공헌대상을, 기업체를 대상으로 재능나눔우수 인증업체를 수여하고 있다. 또한 창조경영인협회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협업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생산해내며,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기업가들을 대상으로 창조혁신경영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 이근식 대표가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19-05-17 15:37
 

 
   
 

뉴웨이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