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1-03-02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종합뉴스 > 종합
 
  강북구의회 이상수 의원, (사)대한안마사협회 감사패 수상


 

강북구의회 이상수 의원(수유1,우이동,인수동)은 지난해 1229()대한안마사협회(회장 이옥형)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감사패 수여식은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대한안마사협회에서 협회회원 등 1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이루어졌다.

 

이상수 의원은 강북구의원으로서 강북구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안마바우처 도입에 주요한 역할을 하여 시각장애인 안마원 경영 정상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안마사협회 제50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감사패를 수상한 것이다.

 

한편, ()대한안마사협회는 안마사에 관한 규칙 제2조에 명시된 안마, 마시지, 지압, 각종수기 요법, 전기치료 그 밖의 자극요법에 관한 업무 영역을 국민들의 공감대 속에 시각장애인 유보 직종으로 육성 발전시키는 일, 업무 영역에 대한 학문과 기술을 연구 보급하는 것, 회원 상호 간의 친목도모와 재활 자립을 독려, 시각장애인으로서 정부나 비 시각장애인의 도움 없이 재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 가까운 지역 주민으로서 사랑 받는 국민보건의 한 일꾼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일 등을 하고 있다.

 

이상수 의원은 “()대한안마사협회 회원 분들의 정성이 모인 감사패를 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강북구의회 의원으로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지역사회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21-01-06 1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