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4-07-25
HOME > 법원/법무부 > 청소년범죄예방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광진지구위원회, 워크숍 충남 아산으로 다녀와~


위원간 화합과 결속력을 다지고 봉사에 더욱 매진하기로 단결

 

법무부 범죄예방위원서울동부지역협의회 광진지구위원회(위원장 김영주)2024521, 월례회 및 워크숍을 개최하고 충남 아산 현충사를 탐방하고 지중해 마을, 피나클랜드 수목원을 다녀왔다.

 

광진지구위원회는 해마다 위원간 단합과 화합을 위해 워크숍을 개최하여 결속을 다져오고 있다.

 

이 날 김영주 위원장을 비롯 위원 20여명은 먼저 현충사를 방문하고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영정을 모신 사당을 참배했다.

 

위원들은 경건한 마음으로 분향하고 이순신 장군의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었다.


이어 유럽 문화의 건축양식으로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아산 지중해 마을을 둘러보고 멋진 카페에 앉아 간단한 담화도 나누었다.

 

또 아산 영인면 관광농원인 피나클랜드 수목원도 관광했다.

다양한 테마공간과 특색있는 산책로를 걸었으며 전망대에 올라 아산만을 한눈에 담았으며

자연과 함께 충분한 힐링으로 위원들의 사기진작과 봉사의 일념을 위한 재충전으로 충분한 시간이었다.

 

김영주 위원장은 위원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화합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이 시간을 만들었다오늘 하루 일상을 벗어나 귀중한 시간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호응으로 우리 광진지구위원회가 가장 좋은 평판을 받고 있다나날이 발전하는 광진지구위원회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주문하기도 했다.

 

 기자 : 김미경    작성일 : 24-05-22 12:18
 

 
   
 


기업 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