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1-04-13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법원/법무부 > 법사랑위원
 
  법사랑 목포지역연합회, 사랑의 청소년 장학금 전달


이한철 회장과 신재성 검사격려와 위로 전해

 

법무부 법사랑위원 목포지역연합회(회장 이한철)331일 광주지방검찰청 목포지청 201호 연합회 사무실에서 이한철 연합회장과 신재성 청소년담당검사가 참석해 갑작스러운 화재로 생활이 어려운 목포홍일중학교 1학년 박모군에게 장학금과 부상을 전달하며 격려와 위로의 말을 전했다.

 

박 모군은 어머니와 둘이서 생계급여자로 근근이 생활하던 중 지난 228일 오전 6시경 가옥이 완전 전소되는 화재를 당해 이웃의 구출로 간신히 생명은 구했으나 어머니는 얼굴 및 온몸에 화상을 입고 피부이식 등 치료중이다. 박 모군도 유독가스흡입으로 인해 폐 및 호흡기가 소상되어 치료를 받은 후 학교에 등교하고 있다.

 

하지만 생계급여자로 목포시 긴급지원이 해당 안 되며 당장 일상생활이 곤란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소식을 들은 ()신안씨푸드 전무이사인 박철영 전무가 흔쾌히 지원 의사를 밝혀왔다. 이에 법사랑 목포지역연합회는 장학금을 긴급하게 지원하게 됐다.

 

이 자리에는 박 모군 외삼촌과 배미향 홍일중학교 교사가 동석해 감사인사를 전하며 박 모군도 열심히 공부해 사회에 필요한 사람으로 정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한철 회장, 나형운 운영실장, 신재성 검사는 앞으로도 어려운 형편에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학생들을 선정해 지원함으로서 역경을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기자 : 문경희    작성일 : 21-03-31 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