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3-02-01
HOME > 법원/법무부 > 청소년범죄예방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광진지구위원회, 장학금 및 위촉장 수여식


김영주 위원장, 장학금 전달과 표창장 수여식도 가져...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서울동부지역 광진지구위원회(위원장 김영주)20221115, 뚝섬한강지구내 아리랑하우스에서 장학금 및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김영주 위원장을 비롯 이용균 서울동부지검 형사2부장, 진명덕 서울동부지역협의회장 및 광진지구위원들이 참석했다. 특히, 채종환(강동), 김동섭(성동), 이선근(송파)지구위원장들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먼저 유지환, 김건화위원의 직무선서에 이어 이용균 형사2부장의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재위촉장과 신규위원위촉장 전수에 이어 김영주 위원장의 표창장수여식이 진행됐다.

 

표창장은 전혜숙, 고민정국회의원상, 광진구청장상, 광진구의회의장상으로 유공위원들에게 각각 주어졌으며 자양고(3), 일신여상(2), 자양고(1)3명의 장학생에게도 장학금을 직접 전달했다.

 

김영주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3년만에 실내에서 개최한 행사로 뜻깊다고 말하고 제가 위원장에 취임하고 처음으로 내외빈들을 모신 첫 자리다이 자리가 송년회를 겸한 장학금 전달식으로 지구위원들과 더불어 조그마한 것을 나눈다는 데에 자긍심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용균 형사2부장은 축사를 통해 범죄예방위원들의 한해동안 펼쳐주신 청소년 선도와 다양한 봉사활동에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청소년과 지역을 위해 일해달라고 주문했다.

 

진명덕 협의회장은 그동안 어려운 가운데도 최고의 장소에서 가장 멋진 행사를 준비한 김영주 위원장을 비롯 지구위원에게 축복과 치하를 아끼지 않았다.

애로사항이 많았지만 광진지구가 새롭게 태어나는 모습에 너무 만족하며 기쁘다고 덧붙였다.

 

광진지구위원회는 55, 어린이대공원에서 이름표달아주기 활동, 713, 첫 월례회의 개최, 819, 위원회 발전을 위한 토론과 시원한 여름나기로 삼계탕 식사, 924일은 동부지역합동월례회로 남한산성에서 자연보호활동에도 참석했다.

 

2023년도에는 청소년 범죄예방위원으로 더 큰 나눔과 공동체로 청소년 선도에도 앞장서며 다양한 활동으로 건전한 지역사회를 위해서도 노력할 예정이다.

2월에는 청소년 롯데월드 견학, 졸업식 지원등 기존에 해왔던 사업들을 펼칠 것이며 월례회의를 통해 위원들과도 화합도 도모할 것으로 보고 있다.

 

 

 

 기자 : 김미경    작성일 : 22-11-16 14:16
 

 
   
 


기업 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