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12-10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법원/법무부 > 법무산하기관
 
  소년보호위원 전국연합회 제2차 정기회의…제주원서 1박2일


안윤근 회장 협의회별 사업 서로 공유해 활성화 방안 모색

학생들 격려하고 피자도 깜짝 선물관광지 둘러보며 힐링도

 

소년보호위원 전국연합회 2019년 제2차 정기회의가 6202112일 일정으로 한길정보통신학교(교장 김태섭, 제주소년원) 대회의실에서 안윤근 회장 주재로 개최되었다.

이날 전국연합회 안윤근 회장을 비롯 회장단들은 김태섭 원장, 제주소년원협의회(회장 강정필) 한지섭 수석부회장, 안정환 사무국장과 위원들의 환대 속에 첫 일정으로 제주원 시설을 둘러보며 학생들을 격려하고 피자도 깜짝 선물했다.

안 회장은 소년원협의회에 지원금과 함께 한지섭 수석부회장, 김숙희 부회장, 안정환 사무국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안윤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관심으로 각 기관협의회 회장들이 참석해 주어 감사하다협의회별로 전개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지원 사업들을 서로 공유하여 보다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자고 말했다.

회의를 통해 수정 및 개정된 소년보호위원 기본규정, 기관협의회, 전국연합회 회칙 등을 검토하며 새로운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찾아가는 드림콘서트 선배들이 간다가 큰 호응 속에 순회하는 가운데 각 기관협의회에서도 추진을 고려하고 있다.

이튿날에는 제주도 관광과 경마공연 관람 등 다채로운 시간을 보내며 힐링한 뒤 다음을 기약했다.

연합회는 상반기 418일 대전솔로몬로파크 법페스티벌에 참석해 행운권추첨 및 기증식을 가졌다. 이어 514일에는 서울소년원 제3회 찾아가는 드림콘서트 선배들이 간다에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5232412일 대전솔로몬로파크에서 전문화과정교육을 실시했다. /유미연 기자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19-06-24 16:31
 

 
   
 

뉴웨이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