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10-23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법원/법무부 > 검찰청/경찰청
 
  도봉경찰서, 여성안전을 위한 소통간담회


박수영 서장 신종 여성폭력 불안감 경감 노력

 

서울도봉경찰서(서장 박수영)821() 15:00 도봉경찰서 2층 비전홀에서 여성대상범죄예방 및 대응을 위해 도봉구 소재 여성단체와 여성안전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간담회에는 박수영 서장과 여성청소년과장 등을 비롯하여, 도봉 여성의용소방대, 여성구정평가단, 새마을부녀회, ·가정폭력 서로사랑 상담센터 등 14개 기관에서 참여하여 여성안전 대책에 대한 의견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연보호협의회장은 도봉구 내에 인적이 드문 범죄 취약지에 대해서 우려가 된다, 창동역 주변 등에 대한 예방 순찰과 환경개선을 부탁하고, 이에 도봉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서는 성범죄 다발구역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폭력 핫스팟 지도를 제작하여 순찰노선을 설정, 지역경찰과 합동 순찰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도봉경찰서 생활안전과 CPO(범죄예방진단)도 범죄취약지에 대한 점검 및 도봉구청과의 협조를 통한 CCTV 추가 설치 등 환경 개선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수영 서장은 데이트 폭력 TF팀과 덕성여대 주변 여성안심 환경조성 사업 등 여성 안전을 위한 경찰서 추진 시책들에 대한 내실있는 운영을 위해서는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의견 표출이 필요하다,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불법촬영·스토킹 등 신종 여성폭력에 대한 여성들의 불안감 경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19-08-22 17:21
 

 
   
 

뉴웨이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