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1-10-18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법원/법무부 > 교정협의회
 
  이금선 한국청소년폭력방지협회 이사장, 교정시설 마스크 기증

사진; 춘천교, 원주교, 강릉교도소와 범죄예방정책국 직원들이 마스크를 전달받은 후 기념촬영


원주교, 춘천교, 강릉교도소와 범죄예방정책국에 12천매 보내...

 

한국청소년폭력방지협회 이금선 이사장은 825~26, 교정시설에 KF94 마스크 12천매를 기증했다.

원주교도소(소장 박진홍)와 춘천교도소(소장 김일환) 그리고 강릉교도소(소장 김경화)에 택배로 발송됐으며 기증된 마스크는 전 수용자에게 전달된다.

아울러 범죄예방정책국에도 KF94 마스크 3,000매를 기증하여 코로나 감염확산 방지에 도움을 줬다.

이금선 이사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힘든 수용생활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코로나 감염예방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와 같은 마스크 나눔 릴레이를 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전국 교정시설에도 마스크를 기증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금선 이사장은 현재 서울남부구치소 교정협의회 부회장. 서울교정청연합회 부회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수용자의 안정적인 수용생활과 교정행정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오고 있다.

 

특히, 코로나 돌파감염과 델타바이러스 확산에 더욱 강화된 방역준수로 인해 수용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한 수형생활 영위를 위해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출소자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해서도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기자 : 김미경    작성일 : 21-08-27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