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6-20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국회 > 국회
 
  ​정양석 국회의원, 의정보고서 ‘여의도소식 수유리일기’


방범용 CCTV설치 및 수유역주변 보안등 교체예산 7억원 확보

 

자유한국당 강북갑 정양석 국회의원은 강북구 발전을 위한 예산확보를 담은 의정보고서가 받아들여져 방범용 CCTV 설치 및 수유역주변 보안등 교체예산 7억 원 확보했다고 지난 327일 전했다.

20대 국회 2년 반 동안의 국회와 지역활동을 담아 의정보고서에서 여의도소식 수유리일기 두번째 이야기를 지난 1월 발송했다.

이번 의정보고서는 정양석 국회의원의 여의도소식에서 언론에 보도된 의정활동을 소개 나경원 원내대표와 자유한국당 원내수석부대표 활동 외교통일위원회 간사 활동을 담았다.

이어 수유리일기에서는 20대 국회 들어 23회째 실시 한 민원 상담의 날 30여 차례 개최한 지역발전간담회 강북구 발전을 위한 예산확보 등을 담았으며,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의 9월과 12월 두 차례 강북구 방문 이야기도 실었다.

특히, 영세자영업의 어려움을 듣기 위해 강북구 식당을 찾아 휴대폰으로 소개하는 얼큰이의 맛집 탐방도 담았다. 정 국회의원이 찾아간 식당은 210곳이 넘는다. 의정보고서의 표지도 정 의원이 찾은 식당 사진을 모아 만들었다.

얼큰이의 민생탐방에는 수유리 골목을 누비며 만난 사람들을 소개했다.

정양석 의원은 맛집탐방과 민생탐방을 곧 책으로도 출간할 계획이다.

한편, 정양석 국회의원은 201712월 첫 번째 의정보고서 여의도소식 수유리일기를 발송한 바 있으며, 이번 의정보고서는 강북구 각 가정으로 발송됐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19-03-28 16:05
 

 
   
 

뉴웨이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