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4-04-22
HOME > 기업 > 기업탐방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

31기 전문건설 경영관리 세미나 개최

신승섭회장 하나되어, 올바르게, 역동하는 서울시회를 위해 노력 다짐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회장 신승섭)는 지난 429, 31기 전문건설 경영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

더 케이호텔(소재 양재동)에서 실시한 세미나는 서울특별시회 대표회원을 대상으로 치러졌다.

이날 행사에는 신홍균 대한건설협회 회장, 박덕흠 새누리당 국회의원, 이제원 서울시 행정 제2부시장, 이현수 서울대 교수, 도은대 품질연구원 원장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명사초청 강연을 통해 대표회원들은 새로운 경영전략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에 회원사를 위한 서울시회의 새로운 비젼 제시를 느낄수 있었다고 말하고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다며 환영했다.

특히, 이재영 전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은 전문업의 미래비전과 정책대안 모색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전문건설업 발전과 권익 확대를 위한 전략과 정책개발을 안정적인 건설 환경을 이어가자고 전달했다.

이어 홍수환 스포츠 해설가는 45기의 진정한 도전이라는 내용으로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신의 꿈을 향해 도전해보는 삶에 대해 역경을 이겨내는 과정을 발표했다.

또 백영훈 한국산업개발연구원장의 21세기 한민족시대, 최고경영자의 비전과 선택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는 유익하고 알찬 시간을 만들었다.

신승섭 회장은 건설경기가 어렵지만 회원사 일감을 확보를 위해 서울시와 산하기관, 자치구 등 발주관서에 도급방식 다양한, 부당발주 시정 등을 적극적으로 건의 추진하고 있다 고 말하고 업종별 현안사항들이 개선되어 성과를 보여 드릴 수 있는 하나되어, 올바르게, 역동하는 서울시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통해 말했다.

 

 기자 : 김미경    작성일 : 16-05-03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