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4-04-22
HOME > 기업 > 기업탐방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 장학금 수여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시특별시회

장학금 수여로 따뜻한 사회건설에 앞장서다

신승섭 회장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줄 것당부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회장 신승섭)는 지난 19,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개최한 본지(법률선진신문) 자매지인 학생법률신문사의 주최로 진행된 제3회 전국 초..고학생 글짓기대회를 통해 3명의 학생에게 각각3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총 270여명의 전국학생들이 참가해 학교폭력 예방 및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글짓기대회를 가졌으며 본 행사 시상식에 앞서 가진 장학금 수여식에서 신승섭 회장은 평소 학업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한 것이다. 이날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어려운 가정환경 가운데도 학업에 충실할 뿐 아니라 친구들과도 우애가 돈독해 평소 주위의 칭찬이 자자한 학생을 선정해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장학증서를 전달한 신승섭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학교 공부도 중요하지만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는 사람으로 성장해 달라고 주문하고 아울러 나라와 사회를 위해 훌륭한 인재가 되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서울시회는 자매결연 부대인 육군 제1공병여단 도화중대에 북카페를 설치해 주었으며 또한 광진구, 은평구등 각 구청을 방문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씩을 전달해 이웃사랑 실천으로 훈훈한 나눔 사회 조성에 앞장서왔다.

 

사진(위) ; 신승섭 회장이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아래); 신승섭 회장이 학생들을 향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기자 : 김미경    작성일 : 16-08-22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