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4-04-22
HOME > 기업 > 기업탐방
 
  ㈜모돈코리아…‘행복나눔 멀티카드’ 최초 출시


 

혁신적인 멀티카드 핀테크의 정석기존의 카드시장 재편

강경원 회장 기부문화 확산에 크게 쓰여 질 것으로 기대

 

플랫폼&핀테크시장의 프로마케터 모돈코리아가 행복나눔R pay카드를 출시해 화제다.

이 혁신적인 카드는 모돈코리아가 복합적 핀테크 SYSTEM을 개발하여 거대 시장에 출사표를 던져 출시한 행복나눔 멀티카드이다.

핀테크시장에 뜨거운 감자로 새 경제를 이끌어갈 하나의 시대적인 흐름을 주도하고 나선 가운데 무엇보다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한 양방향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서 소비자에게는 실용성과 편리함, 소비의 계획성, 충동구매로 인한 과소비금지(선불 충전식 등) 무분별하고 사용처가 불분명한 포인트제도개선, 현금과 동일한 영역의 사용처가 있는 포인트 페이백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행복나눔 멀티카드는 사용자와 가맹점이 서로 만족하는 win-win전략을 모토로 하고 있다. 가맹점은 사용자에게 혜택(해피페이충전)을 페이백 해주는데, 타사의 포인트와 달리 이는 기본적으로 교통요금을 결제할 수 있고 24시간 전국의 편의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행복나눔 멀티카드를 통해 24시간 필연적이고 지속적인 홍보와 재 구매 고객 확보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돌려줌과 동시에 매출을 증대시킨다. 카드 사용자는 기존의 충전방식과 전국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페이백 SYSTEM(평균5%)으로 행복나눔카드가 자동으로 충전되면 현장에서 다른 가맹점이나 교통기능과 결재수단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020년부터 동전없는 사회를 만들겠다는 정부시책을 모두 충족시키는 최초의 핀테크 시스템이라 할 것이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업종과 무관한 모든 가맹점 교통기능이 하나의 카드로 실현된 세계최초의 핀테크 멀티카드 SYSTEM이라 할 것이며 기존의 카드시장을 재편할 것으로 보인다.

강경원 회장은 “‘행복나눔카드는 국민모두가 요람에서 무덤까지 가는 동안 서로 나눔으로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출시하게 됐다기부문화 확산에 크게 쓰여 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자 : 유미연    작성일 : 17-05-26 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