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8-11-21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오피니언 > 포토뉴스

과천 시민회관에 김영진, 안호영 등 VIP 70여명과 1000여명 운집

평창동계올림픽 G-100, G-50축하쇼 국민응원전 활동 영상공개

 

지구촌 최대 겨울 축제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반도 및 전세계의 평화를 기원하는 SDC인터내셔널스쿨 코리안 서포터즈 콘서트가 성대하게 개최됐다.

SDC스쿨(이사장 서대천 목사)이 주최한 세계인의 축제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콘서트가 지난 10일 오후 3시 경기도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열렸다.

이날 안호영 전 주미대사, 김영진 전 농림부장관, 나눔은행 김희선 회장, 김성영 전 성결대 총장, 정일웅 전 총신대 총장, 전창후 서울대 학생처장, 주대준 CTS인터내셔널 회장, 김학필 C채널 사장 등 교계와 학계의 VIP등 주요인사 70여명과 SDC스쿨 학생 300여명, 코리안서포터즈 등 1000여명이 함께 했다.

서대천 이사장은 생애 최고의 추억이 될 세계인의 축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선수들의 정정당당한 스포츠맨쉽을 기대하며 한 마음 한 열정으로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밝히고 “7주간의 여정을 통해 지성의 페스티벌, 융합의 페스티벌 그리고 영성의 페스티벌로 변화를 꿈꾸며 한 걸음, 한 걸음 전진했던 청소년들이 이 세상 가운데 하나님의 큰 비전을 품으며 글로벌 리더로 비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콘서트는 130여명의 학생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Under the sea from ‘인어공주Les Miserables OST from ‘레미제라블등 아름다운 연주로 문을 열었다.

콘서트에 앞서 서대천 이사장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코리안서포터즈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배종원 오창주 이제연 정기훈 학생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지난해 111일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 KBS 평창동계올림픽 G-100 특별 생방송과 G-50축하쇼 코리안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국민응원전 KBS생방송에 출연했던 서포터즈들의 활동영상이 공개돼 콘서트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god 김태우와 데니안 손승연과 함께 촛불하나퍼포먼스는 온 국민의 마음과 염원을 하나로 담아 평창 동계올림픽과 대한민국을 응원한바 있다.

한편 이날 2018 SDC힐링페스티벌 수료식도 진행됐다.

7주간의 ‘2018 SDC 힐링 페스티벌은 인성교육, 영성훈련, 리더십 훈련, 수준별 영어 수업 등으로 진행됐다. 힐링 페스티벌을 통해 절망하는 학생들이 인생의 비전을 발견하고 공부하는 목적을 일깨우며, 인성교육을 통해 부모의 사랑을 깨닫게 하여 부모와 닫힌 관계가 회복되게 하고, 수준별 맞춤 수업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 학생들을 글로벌 리더로 양성시켰다.

서대천 목사와 SDC의 행보는 늘 새롭다. 25년 이상 청소년들과 동고동락하며 다음세대를 위해 헌신해온 서대천 이사장과 SDC인터내셔널스쿨학생들이 보여줄 신선한 충격이 기대된다.

사진: SDC오케스트라가 Under the sea from ‘인어공주를 연주하고 있다.


 


   
뉴웨이넷